관리 메뉴

알고리즘

Air Sharing 본문

Job動思니?/아이팟터치

Air Sharing

Schizo! 2008. 9. 13. 14:26

Air Sharing같은 좋은 프로그램이 있음에도 불구하고,

사용법을 몰라 헤메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.

저도 계속 계속 찾다가지쳐, 제가 직접 해보고 2시간만에 해법을 올리게 되었네요,


Air Sharing은 일단 wi-fi가 가능해야 사용하기 용이합니다.

다른 분들은 경로지정해서 넣을 수 있다고 하시는데,

저는 경로가 어딘지도 잘 모르겠고, 그렇게 사용하는것도 좋지만,

그건 Air Sharing의 제작의도와 벗어나는 것 같네요;;(제작자의 심정까지 ㅋㅋ)


네트워크 설정법 알려드리겠습니다.


1. 아무 폴더나 열어서 좌측 하단에 보면 내 네트워크 환경이 있습니다. 클릭하세요.





2. 네트워크 환경 추가 클릭



3. 네트워크 환경 추가 마법사가 실행됩니다. 다음을 클릭,,




4. 다른네트워크 위치 선택을 지정해주고, 다음을 클릭



5. 여기서 중요합니다. "http://" 와 ":8080" 사이에 아이팟의 네트워크 주소를 입력해 줍니다. (ex : http://192.175.123.157:8080)

   자기 아이팟의 네트워크 주소는 스프링 보드의 설정--> Wi-Fi 클릭하셔서 네트워크 선택,,, 밑에

자신의 공유기가 체크 되어있는곳의 화살표 부분을 눌러주시면 IP주소가 자신 아이팟의 네트워크 주소입니다.




 * 자신의 아이팟의 네트워크 주소 찾기,

 



6. 이름을 입력하고 다음을 누르면





7. 끝납니다. 마침을 클릭하면 이 네트워크 환경열기를 클릭해주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 합니다.



8. 폴더가 만들어 진것을 확인 할 수가 있죠?




9. 여기에 폴더를 만들어 보겠습니다.

저는 Public 파일을 삭제하고 DOC files외 2개의 폴더를 더 만들어 보았습니다.

* 이 폴더들에 각자 PDF 파일이라던지, 엑셀, 텍스트 파일들을 넣을 생각입니다.



제 아이팟 화면에도 똑같은 폴더들이 완성되었네요^^




이상입니다.


아참, 또 자신이 만든 폴더를 내 PC상에서 찾고자 할때는 내 네트워크 환경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

Comments